본문 바로가기
중년생활

유자사케 츠루우메유즈 파는 곳 트레이더스 , 솔직한 맛 느낌은 ?

by 천개작가 2024. 7. 2.

가끔 트레이더스에서 쇼핑을 하는데, 노란색 사케 시음행사가 있네요. 어떤 맛일까 ? 궁금해서 조그만 잔에 살짝 마셔봅니다.  우와 ! 뭐죠 ?  사케인가요 ?  설명서를 읽어보니 유자사케 (츠루우메유즈) 라고 하네요.  몇 달 눈팅만 하다가 좋은 날, 기념주로 마시려고 구입했습니다.

 

 

유자사케,츠루우메유즈

일반적인 사케 느낌이 아닙니다.  병에 든 사케 색상이 일단 노랗습니다.  일본여행 가면 사케를 자주 마시는데요, 맑은 술에서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죠.  잔 술로 마실 수 있는 사케 전문점에서 다양한 사케를 마셔봤는데, 유자사케는 이번에 처음 마셔봅니다.  

 

트레이더스에서 처음 시음했는데요, 그 맛이 정말 특색있더군요.  기념하고 싶은 날, 이벤트가 있는 날, 저는 유자사케 (츠루우메유즈) 를 마시고 싶습니다.  그만큼 아주 특별한 맛이 있기 때문입니다. 

 

 

 

  • 색상이 노랗게 보여서 아주 재미난 느낌
  • 7도 정도, 맥주보다 살짝 진한 도수, 실제 마셔보면 음료수 느낌
  • 술이 약한 분들도 가볍게 한 잔 마실 수 있는 사케

 

유자사케 츠루우메유즈
유자사케 츠루우메유즈

 

솔직한 맛

사케 맛은 각자 개인 취향에 따라서 다르게 느끼겠지만, 유자사케 (츠루우메유즈) 경우는 누구를 막론하고 강한 유자맛을 느낄 수 밖에 없습니다. 아주 유자맛이 강렬하니까요..  새콤하면서 단맛 나는것이, 이걸 뭐라고 해야할까요 ?  칵테일 같기도 하고....스트레이드로 마셔도 좋고요, 얼음을 넣어서 언더락으로 마셔도 좋습니다.  개인적으로 저는 스트레이드가 풍미가 진해서 좋습니다.

  • 스트레이트 마셔도 음료수처럼 상큼함
  • 술술술 들어가는 술
  • 마음먹고 마시면 한병 금방 마실듯
  • 샴페인처럼, 기분 내는 느낌으로 마셔야할 듯

 

유자사케 가격

  • 해외직구 4,800 엔
  • 트레이더스 특판가격 45,000 원  (정확히 기억나지 않지만, 대략 그정도)

 

저는 트레이더스 가면 데일리 와인을 주로 사는데요, 제일 저렴한 G7 을 자주 사고요, 특판으로 판매되는 1만원정도 데일리 와인을 선호합니다.  와인 이름은 모르겠는데,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렸다는 와인이 가격이 저렴하고 맛도 좋더군요. (사진 찍어놓았는데, 찾을수가 없네요)

 

유자사케는 가격은 좀 되네요. 마음먹고 마시면 금방 마셔버릴 것 같아요. 저는 저녁에 살짝 살짝 한 잔씩 하고 있어요. (작은 컵으로)  뭐랄까. 식사하고 디저트 먹는 느낌으로요. (설마 알콜 중독 되는건 아니겠죠, 그래도 조심해야죠) 

 

유자사케 구입처

  • 트레이더스

인터넷에서 구매도 가능하지만, 저는 트레이더스에서 구입했어요.  

 

 

 

▶ 손목닥터9988 포인트 서울페이 전환 ! 뉴버젼 어플 다운로드 [보기]

▶ 좌골신경통운동 직접 체험한 방법 2가지 추천 [보기]

▶ 중년건강 인슐린저항성 고혈압 고지혈증 당뇨 삼총사 [보기]

▶ 초음파 가습기 청소 구연산 식초 , 어떤것을 사용하세요 ? [보기]

▶ 충치치료 비용 및 양심치과리스트 찾기 [보기]

 

댓글


do