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중년생활

먹태깡 어른과자 술안주 ? 인기몰이 언제까지 ?

by 천개작가 2023. 9. 14.

먹태깡이란게 요즘 한참 인기라는데 내 손까지는 통 오질 않는다. 동네 편의점 몇곳에 물어봤지만, 먹태깡은 몇개 들어오면 금방 나가버린다 한다.  들어오긴 하는걸까?  요즘 젊은이들은 편의점 어플로 재고조회를 한다고 해서 물어물어 편의점 어플 몇개를 깔아보았다.  신기하네. 정말 온 동네 편의점 재고가 손바닥에 그대로 나온다.  진짜 실시간 재고파악이 되는걸까 ?

 

 

먹태깡 어른과자 술안주

먹태깡 뿐만 아니라 먹태쌀칩이던가? 노가리깡이라던가?  비슷한 이름의 과자가 여러개 출시되었다. 아니, 왜 갑자기 먹태깡 열풍이 불어 온걸까? 진짜 먹태를 마요네즈, 간장 소스에 청양고추 송송 썰어 놓은 것에 찍어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는데. 진짜 먹태에 시원한 맥주 한 잔 생각난다. 먹태깡 편의점 구입은 실패했지만, 인터넷 검색하다 발견한 농심몰 구입후기를 보고 잽싸게 따라서 구입해보았다.   농심몰에서 오전 9시, 오후 2시 ! 이렇게 2차례씩 해서 100박스를 한정판매한다.   1박스당 몇 봉지가 들어있는거지?  아무튼 며칠동안 아침에 손가락질을 해써 겨우 4봉을 획득했다.  드디어 먹태깡을 먹어본다. 

 

 

 

"맛이 어때요 ? 먹태맛 나나요 ? "

 

먹태깡 어른과자 술안주 ? 인기몰이 언제까지 ?

 

달달한 새우깡에 청양고추 넣은 맛이랄까.  꿀꽈배기에 청양고추 향을 집어 넣은 과자 !  맛이야 있지. 맛없는 과자가 어디 흔하겠는가. 그렇지만 말이야.  마요네즈에 먹태깡을 찍어먹는 요란 떠는 것은 좀 아닌듯 싶다. 이건 아무래도 상술인듯.  요즘 애들이 과자 안먹으니까 소비자 타겟을 넓혀서 어른용 과자를 만든게 아닌가 싶다.  먹태깡 열풍이 지나가면 노가리깡, 쥐포깡, 문어깡, 장어깡 등 마구 나오지 않을까 싶다. 맥주용 안주가 뿐만 아니라, 하이볼용 과자도 만들것 같다.  

 

 

 

▶ 야간운전 빛번짐 백내장 수술 장점 시력회복  [보기]

▶ 불면증 증상 및 원인 수면장애 만성피로 우울증  [보기]

▶ 제철누나 장윤정, 강남 고백 환공포증, 그럴 수 있어 !  [보기]

▶ 좌골신경통 지하철 서있기 앉기 통증 하루1만보 걷기  [보기]

▶ 만성피로 우울증 공항 비행기소음 공항주변 주민들 피해보상  [보기]

 

댓글


do